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2-09-21 10:04 HIT 567

본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위니아가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위니아 제공)

 

위니아가 올해 세 번째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1일 위니아에 따르면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부모 복지시설과 연계해 쿠킹 클래스, 육아 강좌 등을 진행하며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먼저 위니아 딤채쿡 및 햅쌀을 활용한 '바람떡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육아 및 부모교육 전문 강사가 '아이의 인성을 위한 부모 마음 코칭' 이라는 주제로 부모들이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는 시간도 가졌다.

육아 및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위니아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 등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강영실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 소장은 "한부모 가정은 가난과 사회적 편견 등으로 인해 정서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특별한 시간을 통해 한부모 가정에게 치유의 시간을 선물해 준 위니아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이 미래의 삶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921_0002020548&cID=13001&pID=13000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