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감각적인 컬러'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

페이지 정보

NAME 대유위니아그룹 DATE 22-07-21 10:06 HIT 122

본문

 

 

위니아는 감각적인 컬러로 생동감 있는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냉장고 우실과 좌실, 상실과 하실 등의 각 도어 색상을 △베이지 △블랙 △오트밀 △애쉬그린 △라벤더 △바닐라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조합했다.

또 제품에 따라 냉장고 도어 소재를 매트한 질감의 '실키 글라스'와 세련된 광택의 '샤인 글라스'로 나눠 소비자가 개인 취향에 따라 냉장고의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본연의 기능도 갖췄다. 냉장실·냉동실 각각에 냉각기를 설치하는 ‘듀얼 독립 냉각’ 기능을 통해 냄새 섞임을 막고, 보관 재료의 특성에 맞게 맞춤 온도와 습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 '듀얼 냉기홀'을 통해 냉장고 전체에 냉기를 고루 분사해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온도와 수분에 민감한 김치 맛을 오래 지켜주는 정온기술인 '프레시 디 존'도 탑재했다.

사용 편의성도 고려했다. ‘EZ홈바’를 채택해 자주 먹는 음료수·물·반찬 등을 간편하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도록 해 전체 도어를 열지 않아도 쉽게 식품을 꺼낼 수 있다.

위니아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는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과 백화점,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하가는 230만원대다.

위니아 관계자는 "냉장고를 통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소재를 조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news1.kr/articles/?4748943 [뉴스1]